3월 2일 [멤피스 vs 포틀랜드]
멤피스는 직전 경기에서 미네소타를 상대로 101-110으로 패배했고, 그 이전 경기에서는 브루클린에 86-111로 패배했습니다. 이로써 시즌 전적은 20승 39패가 되었습니다. 주요 선수인 자 모란트를 비롯해 6명의 선수가 결장하면서 공백이 뚜렷해졌고, 베스트5 싸움에서도 밀렸습니다. 또한, 과도한 3점슛 시도로 팀의 야투 성공률이 낮았습니다.
포틀랜드는 직전 경기에서 마이애미를 상대로 96-106으로 패배했으며, 그 이전 경기에서는 샬럿에 80-93으로 패배했습니다. 시즌 전적은 15승 42패입니다. 앤퍼니 사이먼과 제라미 그랜트가 분전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습니다. 디안드레 에이튼의 결장으로 골밑 수비에 약점이 드러나고, 스틸 허용도 늘어났습니다.
멤피스는 자 모란트, 데스몬드 벤, 마커스 스마트, 브랜든 클락, 존 콘차르, 스코티 피펜 주니어가 결장합니다. 포틀랜드는 스쿳 핸더슨, 말콤 브록던, 로버트 윌리엄스3세, 셰이든 샤프, 모제스 브라운, 라얀 루퍼트가 결장하며 디안드레 에이튼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다음 날에 리턴 매치를 펼치는 두 팀은 기존 부상자 외에도 디안드레 에이튼이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이로 인해 포틀랜드는 3일 경기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