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엇 랭포드의 끝내기 안타로 역전극을 만들어 낸 텍사스 레인저스는 존 그레이(4승 4패 3.96)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0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그레이는 3일 휴식후 등판의 페이스. 앞선 불펜 외도 후 복귀전 투구 내용은 좋은 편이었는데 긴 이닝을 기대하긴 어렵다는 문제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화이트삭스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여전히 홈 경기의 타격을 기대할수 없는 편. 그래도 9회말과 10회말에 동점과 역전을 만들어낸건 이 팀의 저력은 살아 있다는 이야기다. 5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 없이 싸워야 한다.
또 불펜이 무너지면서 8연패를 당한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개럿 크로셰(6승 6패 3.02)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2이닝 퍼펙트의 투구를 보여준 크로셰는 훌륭히 올스타전에 다녀온바 있다. 최근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위력을 이어가는데는 지장이 없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로렌젠과 예이츠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득점권에서 부진한 고질적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게 결국 역전의 빌미로 이어지고 말았다. 14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로 승리를 노리는건 사기에 가깝다. 3.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하면서 페디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언제나의 화이트삭스다.
전날 경기는 화이트삭스라는 팀의 명과 암이 모두 드러난 경기였다. 선발진 외의 모든게 문제가 되는 팀의 약점이 고스란히 드러난 편. 이번 경기도 전날 경기와 같은 흐름이 이어지겠지만 이번 경기에선 텍사스가 주력 불펜의 휴식일이 터지는 날이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리
핸디 :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